function getKey(keyStroke) { if ((event.srcElement.tagName != 'INPUT') && (event.srcElement.tagName != 'TEXTAREA')){ isNetscape=(document.layers); eventChooser = (isNetscape) ? keyStroke.which : event.keyCode; which = String.fromCharCode(eventChooser).toLowerCase(); for (var i in key) if (which == i) window.location = key[i]; } } document.onkeypress = getKey;

크리스마스가 얼마 안남았네요 커스텀급 및 미러급 일대일급 이비이급이란?

 

 

크리스마스가 얼마 안남았네요 커스텀급 및 미러급 일대일급 이비이급이란?

 

아직 올지안올지 모르는 산타클로스도 보이구요 ㅋㅋ

 

 

조말론 선물셋트
하나 가지고 싶네요 ^_^
크리스마스가 얼마 안남았네요 커스텀급 일대일급 미러급이라고 포장들을 많이 하시는데
이곳에서 절대 제품마다 급수란건 없습니다
잘만드는 공장이냐 아니냐에 따라서 제 입맛에 맞추어 급을 정하여 파는것일뿐
온리 한국에서만 있는 이상한 등급이지요 ㅋ
아마 동대문에서 파생된것이지 않을까 합니다
음..... 진짜와 동일한 짝퉁이다?
중국 도매 상인들 말로 一比一(이비이)라고 불리우는 최고급품이 있기는 합니다만
국내에 풀리는 20만원~30만원대의 제품은 절대 아닐겁니다
이비이급의 제품은 백화점에 AS를 맡길정도로 똑같다고들 합니다

 

 

중국의 스타벅스에서 한컷
화려한 중국의 거리에서도 짝퉁의 매력은 대단한듯 합니다
^^

 

판도라의 상자로 들어오세요

 

바로가기

클릭

+ Recent posts